스터디포스발전소

박현
지 성신여대 경영학과 입학
3월 모의고사 3등급 > 4월 언어포스 시작 > 수능 129점 1등급
 
 
언어 포스를 통해 저의 언어 영역을 되찾은 후기를 여러분께 말씀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고3이 되어서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를 했는데도 3월 모의고사 성적은 처참했습니다. 언어영역 점수가 낮게 나와서 저는 경악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렇게 어렵게 느껴졌던 시험도 아니었는데 믿을 수 없는 점수에 좌절을 했죠. 그래서 언어영역을 회생시킬 여러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스터디 포스를 알게 되었어요.

당시 저와 동일한 언어 점수를 받고 좌절하던 친구가 있었어요. 저는 언어포스를 하기로 마음을 먹고 그 친구에게 같이 언어포스를 해서 언어영역을 회복하자고 말했죠. 그런데 그 친구는 자기가 기존에 하던 대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면서 혼자 기출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계속 공부하겠다고 했습니다. 결국 저 혼자 언어포스를 시작하게 된거죠.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저는 실제 이번 수능에서 언어영역 1등급을 받았고 그 친구는 3월 성적 그대로 3등급을 받았습니다. 아마 지금쯤 재수를 준비하고 있겠지요.

고3 학기 초에 언어포스를 시작했지만 하루에 한 회씩 100회를 모두 마치려면 9월달 정도나 되어서 언어포스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어요. 제가 언어 공부를 소홀히 하려고 해도 언어 포스 덕분에 매일 언어와 마주쳐야 했습니다. 저는 언어 포스에서 하라고 지시하는 모든 것을 정석대로 행하려고 노력했어요. 언어 포스를 하면서 빼먹지 않고 인내하며 성실하게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이런 습관은 다른 과목을 공부할 때에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3월, 4월, 6월 모의고사에서 모두 3등급을 면치 못했던 제가 언어 포스를 시작하고 7월에는 2등급을 받더니 9월, 10월, 11월 수능에서는 1등급을 당당하게 찍었어요! 저도 믿을 수 없었지만 제가 한 거라고는 단지 성실하게 언어포스를 매일 한 회씩 훈련한 것뿐이었죠. 

게다가 언어포스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굉장히 빨라요. 언어포스를 하면서 모르는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문제를 질문하면 빛의 속도로 답변을 해 주셨어요. 인터넷 강의로는 몇날 몇일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편하고 감사했어요. 또 제가 바로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 때문에 실제로 프로그램 문제 자체를 변경해 주신 적도 있습니다. 이렇게 언어포스는 공부하는 학생의 효율적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최우선으로 대우해 주시기 때문에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어요.

언어 포스를 시작하고 저는 글을 읽는 속도가 많이 빨라졌어요. 처음 언어포스를 시작하기 전에 독해 능력 테스트에서 글 읽는 속도가 -4레벨이 나왔었는데, 점점 속도가 빨라지더니 100회를 모두 마쳤을 때에는 +3레벨 정도가 되었습니다. 언어 포스가 글을 읽는 속도를 빠르게 해 주었기 때문에 제가 추천을 하는 것은 아니에요. 글을 빠르게 읽기만 한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언어 포스는 글을 빠르게 읽어 내려가면서 정확한 독해를 가능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한 지문 당 5~7분을 넘겨서는 안되는 언어영역에서 속도와 정확도는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요소죠. 언어 포스는 이 두가지를 동시에 잡아줍니다. 언어포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읽기 자료는 스톱와치 기능과 함께 주어집니다. 그리고 읽기 자료를 모두 읽은 후에는 정확도를 체크하는 문제가 등장하죠. 혼자 공부하거나 인터넷 강의로는 바꿀 수 없는 개인의 잘못된 습관들을 고치고 효율적인 독해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수능 장에서 언어영역은 1교시에 시험을 치르는 만큼 부담감이 많이 듭니다. 언어포스는 이런 세세한 점까지 고려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에요. 100일 동안 습득하여 몸에 익힌 여유롭고 평안한 마음가짐으로 일교시 언어영역에 임한다면 그 영향이 2,3교시까지 미치게 마련이죠. 저는 모의고사를 볼 때마다 손에 땀을 쥐고 긴장하면서 문제를 풀어서 끊임없이 손을 교복에 문지르며 시험을 봤었어요. 심리적으로도 불안하고 긴장되서 듣기문제나 어려운 과학지문에 깊게 집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언어포스를 시작하고 나서 그런 것들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경험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벽하게 수능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입니다. 수능에서 고득점을 받는 독해 습관과 요령, 심지어 심리 상태까지 교정해 주는 학습 방법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믿고 그대로 따라서 수행하기만 하시면 저처럼 실제 수능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만족스러운 성적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인터넷으로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라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언어에 재미를 붙여주고 실력도 키워주는 해결책을 원하신다면 그런 걱정을 버리세요. 고단했던 지난 고3생활 제 언어영역을 붙들어 준 언어포스를 여러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1등급이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100회만 지나면 여러분의 성적이 될거라 의심치 않습니다. 고3 수험생 모두모두 파이팅!!^^*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