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일고등학교 3학년 윤영호
 
저는 얼마전 학교 친구의 소개로 언어포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 친구도 학교 담임선생님께서 반아이들에게만 특별히 알려주신거라고 중요한 정보니까 아무한테나 말하지말라고하며 저에게 언어포스를 알려주었습니다. 

언어공부를 하는데 책이 아닌 인터넷,컴퓨터로 한다길래 그게 뭐 성적이 올르겠냐고 생각하고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언어포스사이트에 들어와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무엇보다 언어포스를 시작한 계기는 정말 보고도 믿기힘든 체험리뷰들이었습니다. 그 리뷰들을 보는 순간 나도 언젠 가는 화려한 성적으로 이 리뷰란에 써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바로 언어포스 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5회의 훈련이 끝난 후 벌써 글을 읽는 속도부터가 달라졌습니다. 처음시작할때 독해속도는 -3이 나왔지만 5회 훈련후 부터는 2또는 3이 나옵니다. 아직 시작한지 2주도체 되지 않았지만 이렇게 빨리 효과를 봐도 되나 싶을정도로 눈에 띠는 발전이었습니다. 학교에서 비문학과 문학 모든 언어 문제를 풀때 속도는 물론 정확도까지 많이 올랐습니다. 아직 시험을 보진 않았지만 빨리 모의고사를 봐서 향상된 언어 실력을 뽐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직 12회밖에 하지 않았지만 100회를 끝냈을때 제 언어실력은 어느 정도까지 향상될 까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또하나 느낀것이 수능 공부는 정보에 차이라는 것도 새삼느끼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걸 9월이나 10월에 알았다면 얼마나 안타까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빨리 알게된걸 정말 다행으로 생각하고 지금의 순간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