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지금 고등학교 재학중인 고3학생입니다.
현재 언어포스89회까지 마친상태구요.

 

저는 정말 살면서 언어 1등급은 꿈에도 못꿨던 만년 2.3등급이였어요
1학년땐 그래도 2등급은 계속맞아왔는데 2학년이되면서 
이과라 수학만신경쓰다보니 어느새 3등급이 되어있던거에요..... 
심지어 이번 고3 6월모의고사땐 5등급이라는 한번도 보지못한 등급이나왔어요....

 

정말...더어이가없었던건, 제가 6월모평준비하기전까지 
고2겨울박학때부터 작년 수능완성다풀고 ebs final언어영역 다풀고... 
6월모평을 준비할때  언어를 중점두고 공부를 했거든요.. 
이번에 언어 2등급은 맞아보자는식으로 작년 고득점도다풀고
한창 막 고득점 300제 나왔을때는 제가 미리 ebs북몰에서 예약해둬서 
아마 우리반 전교에서 제일일찍고득점을 풀었을꺼에요...

 

심지어 전 고득점을 3일만에 다풀었어요..그래서애들이 막 어떻게 그렇게 
다풀었냐고 진짜 언어는 잘나오겠다 얼리어뎁터다(ㅋㅋ)라고 막 이렇게 말하는거에요.... 
저도그럴줄알았어요ㅜㅜ.정말 9시간을 언어지문을 붙잡고씨름하고 심지어 수학공부안하고 
언어공부했거든요... 인터넷수능비문학,운문,산문다~ 모르는거 다체크해서 학교언어쌤께 
붙잡고 다물어보고 샘이 시간안되서 그거또 시간어떻게어떻게해서 샘을 졸졸따라다니고 그랬거든요...
(언어샘이 그냥 언어공부할시간에 수학공부해라 말씀하셨는데 전 불굴의 의지로 끝까지 언어샘을 따라다녓죠....!
정말 이렇게샘을따라다니면서 언어가 오를거라는 생각만했지 5등급을 받을줄은ㅡㅡ...)

 

정말 그렇게 열심히햇는데.. 저에게 돌아온 점수는 68점. 5등급이였어요ㅜㅜ
그래서 담임선생님께서도 언어는 그냥 공부하지말라고 하시는거에요 ... 
그때정말 우울했어요 제가 어떻게 언어공부를 했는데 언어를 포기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들이 다바보같다고 왜그렇게언어열심히하냐고할때도 묵묵히했는데 언어자식이 날이렇게 배신하다니ㅠㅠㅠㅠ 
우리한글인데 언어를포기하라니 ㅠㅠ그런 바보같이 보이는게 또 어딨어요 ㅠㅠ

 

그때 제친한친구가 언어포스를해보라고 권유해줬어요.
그래서 그때부터 꾸준히 1.2개씩하다가 (후기보고 저도 정말 오를수있을거라는 마음에 
무리해서 하던공부 다제치고 3개씩한적두 있구요...)7월모평을봤는데 아슬하게 90점으로 2등급이됬어요. 
뭐근데 다른애들은 1달하고 3등급에서 1등급으로바로뛰었는데 생각하면서 어차피 이과니까...
이런마음으로 그냥 뭐 언어포스한테 고마움따윈 못는끼고 그냥 그런가보다...
어차피 7월언어는 별로 문제가 좋지도 않다는 소리를 옆에서 많이들어서 딱히 좋아하지도않았는데 
드디어 9월 모평의 날이왔어요.. 9월 모의고사보기전엔 어차피 이과니까, 그리고 언어포스를 믿으니까 
실력대로보자는 마음으로 그냥 학교수업충실히들은것으로 끝냈죠 ㅋㅋㅋㅋㅋ 
(한달전까지 모든 연계교재를 다푼뒤 그뒤로는 정말 언어포스+학교수업으로 언어공부로했어요)

 

그랬는데
정말
생각지도못하게
이번모평을 100점맞아버린거에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저한테 언어가 공부냐?고한 정말 한대쳐주고싶은 만년1등급친구는 
98점맞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좀 어이가 없엇어요 
별로생각도 안하던 언어인데 ㅋㅋ 30분만에 다풀었긴하지만 6월모평때도 30분만에 풀었는데 
68점나와서 아 이번에도 이렇게 일찍풀어진거보니 그점수 그대로겟구나했거든요 ㅋㅋ
뭐... 솔직히 이번엔 너~~~~~~~~~~~~무미친듯이 쉬워서 제가 받은 100점이 여기 후기에 
써져있는 사람들하고는 비교가안될정도로 표준점수가낮겠지만...
그래도 진짜 100점이어디에요 진짜 전 1등급은 넘사벽이라고만생각했고 
6월모평5등급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통쾌햌ㅋㅋㅋ 
6월때 공부한것생각하면 정말 울화통터져요 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시간을 이글쓰는것에 투자하는 이유는 전 앞으로도 계속 1등급맞을거라는
다짐+확신을 여기에 새기기위한 하나의 지표같은것!ㅎㅎㅎ

 

여러분도 근성을가지시고 꾸준히 언어포스하신다면 정말 다들 손쉽게좋은결과 얻으실수있을거에요
저도 처음엔 이 후기들이 좀 미심쩍엇어요 왜아까운시간을 저따투자하면서까지 후기를쓰지? 
짜고한거아냐?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점넘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꾸준히하세요 (꾸준함이 이 언어포스의 관건!)

 

제생각엔 이프로그램은 정말 근본적으로 제머리속 뭔가를 바꾼것같아요
정말 인강에서도, 그어떤책에서도 해주지않는 트레이닝을하거든요
전 솔직히 처음 언어포스를접할때 느낌도 좀ㅋㅋㅋㅋ... 
막 검은색바탕에 "언어는 포스다"라는 여자목소리에 막 마법진처럼 ...
암튼 좀 뭔가이상하고 사이비같다곸ㅋㅋㅋ 생각했는데 그냥 어떻게든되겠지하면서 
그래도 5등급은 면하자는 뜻에서 믿고 한건데..

 

 이게 제근본적으로 안됐던 , 끊어졌던 고리를 이을줄이야!
정말언어등급올릴생각이 있는분들은 인강들을게 아니라 언어포스해야됩니다 정말로요!!
그럼여러분들도 다언어1등급맞으실만한 독해력을 가지실거에요~

 

그럼 남은기간동안 힘내시고~
다들 열공+포스해서 언어 100점맞아요~~!!!우리모두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