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훈련을 시작한지 23회재되는 고3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훈련후기를 남기는 이유는요,,,,

정말 국어영역4~5등급에서 헤매던 제가 3등급을향해 달려가고있다는점이죠

 

1,2,3등급들은 거의 그안에서만 경쟁하는거 아시죠? 4등급, 5등급이 그안에 들어가는건 정말 힘든일이에요,,,

저도 고등학교생활 2년동안 그래왔구요ㅠㅠ

 

근데 포스훈련을 신문에서보고 시작하게되었어요. 

처음에는 귀찮았죠 매일해야되는건데 하기도 귀찮고 뭐하는지도 모르겠고

내가 와 문장단위를 끊고있나,,, 이런생각도 많이했어요. 그래서 중간에 잠시 포기하고 훈련을 안한적도 있었어요.

 

근데 훈련을 중간에 멈췄을때 집에있던 국어 모의고사문제집을 한번 풀어봤어요!

'훈련 효과가 있으려나??'생각을하면서 의심반기대반으로 문제를 풀어봤죠!

 

그런데!!! 놀랍게도 제시간안에 문제를 다풀지도 못하던제가 끝까지 문제를 다푸는거있죠!!

 확실히 속도가 빨리진게 보이는 순간이었어요!! 항상 뒤쪽을 다 못풀어서 찍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다 풀다보니까 자연스레 점수가 올라간거죠!!

 

아직 훈련을 반정도밖에 안해서그런지 문제의 정답률에는 큰 효과를 보지못했어요.

하지만 속도가 빨라진점을 보아하니 60회 훈련이 끝났을땐

 정답률도 높아질수있다는 기대를 가지고 계속 훈련을 하고있답니다^^ 

 

특히 국어영역을 풀때 시간이 모자라셨던분들!!!  

포스훈련 꼭 시작하세요. 지문이해속도가 달라지는 기적을 느끼게 되실꺼에요!!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