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렸을때부터 나름대로 책도 많이 읽었다고 생각했고

  중학교때 성적도 잘나와서 언어에 대한 어느정도 자신감이 있었어요.

 

그런데고등학교 올라오고 나서 모의고사를 봤는데 시간이 모자라서 무려 18문제를 못푼거에요....

그래서 성적이 57..... 그래도 그때는 제문제에 대해 심각성을깨닫지 못하고 바보같이 자기 합리화시켜서

 '에이~ 시간만안모잘라면 다 풀수있고 다풀면내성적은 훨씬 높아질꺼야'

하고 외면했던 결과가 3년내내 점수가 50점대......만년 5등급을 벗어나지 못했었죠...

 

그것도 제꿈이 방송작가인데 말이죠...ㅋ (정말 바보같죠?)

학교 선생님들의 언어를 올릴수있는조언은항상 하루에 비문학지문2~3개 풀고

 기출분석하고 이비에스수특,수능완성지문은 외울정도로 자세히봐라 라는 조언이었어요.

제가 매일 해왔던 일인데도 말이에요..ㅋ

 

그래서 저는 진짜언어에 대한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던 어느날 친구가 저한테 언어의 기술이라는 책을 소개시켜준거에요.

이것만보면 성적오를수있다면서.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당장 책을 비싼대도 불구하고 3권을 한번에 구입했어요.

그때가 아마 3~4월 쯤이었어요.그리고 푸는데 정말 신세계인거에요.


내가 평소 듣도못한 기술을 말해주고 뭔가 다른 언어 참고서랑은 다른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정말 두달간친구말믿고 열심히 진짜 열심히 3권을 다봤어요.

그리고 6월 모의고사를 봤는데......시간이 모잘라서 17문제 못풀고

성적결과는53.... 등급은 6....진짜 그때 눈물이 나는거에요.........

'정말 난 해도 안되는구나....

남들은 공부 별로 안해도 70은기본적으로 넘기는데 왜 난그렇게 열심히 언어의기술을 봤는데도 시간이 모자라지...'

라고 좌절을 했었어요....그러던 어느날

 

교과 담당선생님께서 선생님 제자중에 6월모의고사 언어 5등급받고

수능때 1등급받은 제자가 있다고 하시는데 전 그말에 용기를 얻고

다시 제 문제에 대해 몰색해보기 시작했어요. 내문제는 시간인데...

네이버에 '언어 시간이 모자를때 어떻하죠?'라고도 올려보고...ㅋ

 

그러다가 스피드북 이라는게나왔는데 거기에는 언어포스가 있었어요.

언어포스에는 무료체험이라는게 있길래 궁금해서 한번체험을 해봤어요.

의미단위읽기라는 단어를 그때 처음 들어봤는데 너무 딱 내얘기만 하는거같은거에요.

저도 나쁜 독해습관을 그동안 가지고 있었는데 전 아무도 말해주지도 않고 저 자신도 몰랐던거에요.

 

그리고 실제로도 언어포스로 5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린 스크랩된 신문기사에 나온

 남학생 얘기랑 저랑 완전같은 얘기인거에요.(게다가 지역도 같은 전주지역ㅋ)

스크랩된 신문기사를 보고 정말 공감 많이되고 용기를 얻게되었어요.

정말 체험고나서 너무 느낀게 많은거에요.

 

정말 전 의심없이 바로 엄마아빠께 말씀드리고  18만원 비싸지않은 가격에 결제를 바로했어요.

그때가 기말 시험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언어포스는 항상 우선순위로 꾸준히 했어요.

다하고 나면 비문학 지문2개씩은 꼭풀고 적용도 시키면서 말이이에요.

 13정도 까지 하고있는도중  7월 학평을 봤어요. 8문제를 못풀었는데도 결과는...

 

72!!!!! 전 채점하면서 믿기지 않았어요..

그래서 3번 검토를 해봤는데도72.............. 정말 믿기지 않은 점수에 눈물이 나왔어요...

아무리 중요하지 않은 시험이라지만 ...전 태어나서 이런점수는 처음이었거든요..

아무리 잘봐도 57이 최고였는데 정말 거의 20점이오른거잖아요....

그래서 막 애들한테 자랑도 하고 그랬더니

애들이 다 모의고사가 어떻게 13일만에20점이 오르냐고 막 놀라기도하고 부러워하기도 했어요.ㅎ

 

ㅎㅎㅎㅎㅎ 정말 저에게 13일의 기적을 보여준 언어포스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언어포스는 단순히 글읽는 속도만 올려주는 프로그램이라고만 생각하시는데

 비록 13일 체험했지만 제가 느낀바로는  속도뿐만 아니라

글을 본질적으로 이해할수있게되고

가장 최단시간에 언어를 효율적으로 올릴수있게해주는 훈련 같아요.

 

전 앞으로도 꾸준히 매일매일 훈련해서 수능1등급을 목표로 열심히 할겁니다!!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 글을 보시고 많은분들이 저처럼 느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