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과고 수학하고 영어가 너무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국어에 대해서 깊게 생각한적이 없었어요. 

사실 국어가 5등급이 나오든 4등급이 나오든 신경도 안썼었어요...ㅠㅠ



제 중학생 동생은 언어포스를 저보다 일찍 시작했어요. 

동생이 하는거 보다가 글자가 빠르게 지나간다음 못봤던 단어를 찾으라는 문제(?) 퀴즈 푸는 것을 봤었어요.

동생이 몇번 시켜줬는데...

딱 그때 드는 생각이 이걸로 따분하지 않게 공부해서 성적까지 올리면 좋은 것 아닌가

이거 였어요ㅋㅋ

 

그래서 시작하게 됐어요.

언어4등급만 맞으시는 분들은 흔히 공감하겠지만

원래 모의고사 풀때 문제를 끝까지 절대 못봐요..^^..

저는 모의고사때 항상 10문제 가량 못 풀었었어요.

 

근데 이상한게 이걸 시작하고 

9회 정도 됐을 때 모의고사를 봤었는데 시간안에 다푼거예요.

거기다가 늘 70점대에서 벗어나지 못했었는데 81점을 맞은거예요.. 

설마설마 우연이겠지 했는데..

 

그다음 사설모의고사에서 또 시간안에 다 풀고 시간이 남은거예요!!!!!.....

그리고 86점을 맞았어요.

여기에 후기 올린사람들은 원래 공부를 잘했나보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이번 11월 모의고사는 다들 너무 쉬웠다고하지만 

93점맞았어요.. 아직 28회 밖에 안했는데 

진짜 저는 옛날엔 꿈꾸지도 못했던 점수와 시간을 얻었어요^^

 

옛날엔 이과인데 국어에 투자하는게 아깝다 

이 생각했었는데 이건 뭐 투자다 할것도없이 하루에 30분만 하면 되잖아요..

저는 지금 1등급을 꿈꾸고 있고

이런 제가 신기해요ㅋㅋ

 

거의 비슷한 점수를 맞던 제 친구도

옆에서 제가 점수 올라가는 것 보고 신청했어요.

짜 4등급인데 시간없어서 문제 못푼다 하는사람은 죄다 이거 추천하고 싶어요.

모두 힘내세요ㅋㅋ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