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옛날부터 독해력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걱정을 많이하셨어요.

 

어느날 엄마가 내게 스터디포스라는 사이트를 소개해 주셨고.

그리고 엄마의 추천으로 중등 독해포스를 시작하게 됬습니다. 

저는 내키지 않았습니다.

 

처음시작 했을때에는 호기심을 느껴서 했는데

지금은 제가 오히려 하루라도 안하면 안될 것 같더라고요.

 

저는 중등 독해포스가 그렇게 효과가 있을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처음해보는 호기심과 재미로 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효과가 나타나더군요.

 

중학교 국어가 어려웠는데 독해 실력이 많이 늘어서 수업시간에 이해도 많이 되고

숙제를 할때도 집중해서 빨리 끝낼 수 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과목에서도 의미단위 체화훈련을 해서인지

남들보다 문제를 더 빨리 읽고 풀어서 시험때 유리할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책을 읽을때도 내용이해가 더 잘되고 책을 더 빨리 집중하여 읽을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엄마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엄마 덕분에 이런 좋은 사이트를 알아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 좋은 사이트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기 회원분들도 열심히 하셔서 포인트도 모아서 경매하시고

 앞으로 열심히 해서 모두 이번에 있을 시험에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중등 독해포스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여러분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시험 잘보세요~!!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