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작년 수능언어를 4등급을 받고 재수를하게된 재수생입니다...ㅜㅜ

작년에 이과여서 상대적으로 언어를 많이 못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수리영역을 나형으로 바꿔서 이번에 재수를 하면서 문과로 전향을 하게됐습니다.

 

문과로 전향하고 나니 언어의 비중이 너무 커져버려서 걱정을하고있던 찰나

친구가 언어포스를 알려주었습니다.

자기가 언어포스를 통해 국어 성적이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고요

 

솔깃해서 그날 집에 와서 언어포스를 신청했습니다

3월 재수학원을 가기 전까진 놀기로 했지만

대신 무슨일이 있어도 하루에 하나씩 언어포스라도 하기로 마음먹었고,  

매일 아침7시는 반드시 언어포스를 했습니다.

 

그이외엔 정말 아무것도 하지않고 놀았고요ㅋㅋ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재수학원을 들어가니얼마안있어서 바로 3월 모의고사를 보더라구요ㅠㅠ

공부를 안한 상태니 마음을 비우고 문제를 풀었는데 유형이 바뀌긴했지만

완벽히 검토를 하고도 10분이 남더라구요ㅠ 진짜 깜짝 놀랬었어요

 

채점을 해보니 더대박 문법에서 하나 틀리고 다맞았어요 ㅋㅋ

물론 3월 모의고사가쉽기는하지만 성적이 잘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하루하루공부를 하면서 언어포스의 효과를 더욱 느끼게 되었어요 

 

무슨 글이든 읽는 속도가 굉장히 빨라졌고 3월 모의고사 이후에

어느문제를 풀어도 화법,작문, 비문학은 안틀리더라구요 

 

3월모의고사를 잘보니 더욱욕심이생겨 국어는무슨일있어도 백점맞자구 생각하고 공부했어요 ㅋㅋ

매일매일 비문학지문 3개씩 훈련했던것처럼 풀었고 문법 문학 개념들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니사설모의고사 교육청모의고사 어느시험을 봐도 90점 밑으로 내려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며칠전 대망의 6월모의고사!!!

단안단서 비문학3점 하나 틀리고 다맞았습니다..ㅠㅠ

아직 성적표는 나오지 않았지만 등급컷으로 확인해보니 1등급이더라구요 ㅠㅠㅠㅠ

 

항상 반은 포기하며 공부했던 국어를 자신있는 과목중하나로 만들어준 언어포스에 감사합니다

글을 읽는 속도가 빨라지고 중심내용이 보이니

다른과목을 공부할 때에도 훨씬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언어포스 이후에 훈련내용을 꾸준히 반복해서 연습하고

필요한개념숙지는 스스로 공부해야 합니다.

 

제 글이 국어포스를 신청할까말까고민하시는 분께 좋은 조언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훈련을 꾸준히 할 자신만 있다면 후회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모두 수능까지 열공해요~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