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사는 국어포스를 하고있는 여학생입니다.

사실 제가 이 체험후기를 두번째로 쓰는데,

  제가 왠만해선 체험후기, 소감,하고싶은 말 이런거 잘 안적는 성격인데,

제가 체험후기를 쓴다는 것은 아주 긍정적인 결과나 아주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났을 때를 의미합니다.

 

제가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께 해드리고싶은 말은 제가 이번에 11월 모의고사를 쳤는데, 

 저번 9월 모의고사보다 20점이나 올랐다는 것입니다!!

사실, 제가 학교에서 시험도 많고 행사도 많아서 이래저래 아주 바빴었는데

 국어모의고사 성적은 꼭 올려보고싶어서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하루에 한개씩(바쁠 땐 못했었구요) 정도 꾸준히 했었습니다.

사실 국어포스를 하루에 한개씩 정도하면서 '과연 지난 모의고사 성적보다 오를까?'라는 생각을 하루에도 수십번씩 했었습니다.

저희반에 국어포스같이하는 친구에게도 계속 "과연 성적이 많이 오를까?"라는 말을 했었고요...

 

그만큼 걱정 반 기대 반인 마음으로 11월 14일 국어영역을 1교시에 치고

 오후에 국어영역을 채점해보니 저번 모의고사 성적보다 20점이나 올랐더군요!!

사실 점수만 봐서는 잘하긴했지만 그렇게 잘한 점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저는 오른 등급과 점수를 보며 정말 국어포스를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또 했습니다.

그리고 이 국어포스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것은 꾸준히,열심히 하는 것인데요.

 정말 바쁘실 때는 어쩔 수가 없지만 하루에 1개씩 정도는 꾸준히 해주셔야 성적이 오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국어포스 훈련 1개를 할 때마다 딴 생각하지말고 열심히 하셔야합니다.

 

혹시 국어포스를 할까말고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