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어느 여고의 파릇파릇 1학년입니다!!


제가 이 스터디포스를 알게 된건 올해 3월 초였어요

저희엄마 아는분이 추천을 해주셨었죠


그런데 저는 중학교 때 나름 국어성적도 괜찮고해서

꼭 굳이 할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3월 모의고사를 쳤죠...


성적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충격의 성적이었어요


저도 제 나름대로 충격을 받았고,

다음 6월 모의고사를 기약하자라는 마음을 먹었어요

그런데 하루하루 학교갔다 학원갔다 하니

스터디포스에 대한 생각을 전혀 하지못한채,

6월모의고사를 쳤죠...


3월보다는 한 등급 높게 나왔지만 그래도 잘친건아니였어요...

그래서 저는 결심했죠!! 언어포스를 하겠노라고..

그래서 6월 말부터 몇번씩 안할때도 있었지만

열심히 시간되는대로 했어요

 

그러고 나서 수도권주위에 사시는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이번 8월에 대구에서 만들고 영남지방만 치는 모의고사를 쳤어요

열심히 국어시험을 치고 정답을 채점하고나서 점수를 보니

 

저번 6월 모의고사보다 10점이나 올랐더라구요!!

혹시 할까말까 망설이시는 분있으시다면, 꼭 해보세요!!

저도 처음에 정말 망설였어요..

혹시 이걸하고도 성적이랑 등급이 안오르면 어쩌나...

 

걱정 전혀 하실필요없고요.. 꼭 한 번 도전해보셨으면 합니다!!

모두들 열심히해서 꿈을 이뤄요!!

전국의 고등학생들,N수생분들 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