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 스터디 포스를 알게 된 건 5월달이다. 

체험을 두 번 해보고는 마음에 들어 바로 결제해버렸다.


그 전까지 난 국어에 대한 심한 부담감으로

갈팡질팡하며 따로 공부를 하지 않았다.

그래서 3학년에 들어와 처음 친 모의고사 국어에서 3등급으로 최악의 점수를 받았다.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우리 학교는 농어촌에 있어서 내신이 어느정도 나오고, 

최저등급만 맞으면 충분히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었다.

하지만, 고3에 올라와서 내가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없을 것 같다는 기분이 나를 죄여왔다.

여러 문제에도 매달려보고 열심히 했지만,

상황은 나아지지 않았다.


절망적인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때,

스터디 포스 언어과학연구소를 알게되었다.

하루하루 나갈 수록 포인트가 쌓이고

 내 독해 속도가 빨라져 가는 것을 느낄 수록 기분은 정말 최고였다. 


그렇게 하루하루 지나고 자신감으로

6월 모의고사에서 당당히 1등급을 맞을 수 있었고,

그 이후로 쭉 혼자 치는 모의고사에서 1등급을 맞음은 물론이고

 7월 모의고사에서 1등급을 맞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요즘 자소서에 매달리느라 조금 소홀히하게 된 것이 마음에 걸리지만,

며칠 남지 않은 9월 모의고사가 기다려지기까지 한다. 

지금, 이순간 열심히 했기에 후회는 없다.

 

국어 모의고사가 두렵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라. 

오를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한다면 분명히 오를 것이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