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사실 전 현재 영어가 안정적으로 1등급이 나오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시험을 칠 때 시간이 촉박하고

의미단위로 끊어읽지 못하고 답을 감각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아서

 여전히 막연한 불안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빈칸추론 트레이닝이 나오자마자 훈련을 하기로 결심을 했구요.

왜냐하면 마지막에 일등급을 당락하는 유형이 빈칸추론인걸 알고있으니까요

 

처음에 훈련을 시작했을 때는 일반화훈련이 조금 쉬워서

 이렇게 내가 시간을 투자한만큼 성적에 보답을 해 줄까라는 의심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정오답판별을 하면서 제가 전혀 알지못했던 오답의법칙이 있다는 사실에 깜짝놀랐고

모든 오답이 그렇게 맞아들어간다는 사실이 신기했습니다.

 

그런식으로 세세히 오답을 판별하니까

내가 지문을 어떤식으로 읽어야겠다는 방향도 잡히는 것 같고

답의 단서를 찾아가면서 빠뜨리면서 읽었던 내용을 다시한번 점검해가며 읽는 훈련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감각적으로 답을 맞추던 습관은 완전히 사라졌어요 ㅎㅎ

 

그리고 이 빈칸추론훈련이 단지 빈칸추론유형에만 들어맞는게 아니라

 다른 모든유형을 푸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이 훈련을 하면서 내 거품실력을 없애고ㅜㅜ  진짜 실력을 쌓아가는 기분이라서 진짜 열심히하고있습니다 !!

 

이런게 있는걸 빨리 알아서 다행입니다ㅜㅜ

훈련이 다 끝나면 진짜 벽돌처럼 탄탄히 영어실력이 잡혀있길!!!!!!!!!!

이 트레이닝만들어주셔서 진짜감사해요~!!!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