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2 이과 학생입니다.

저는 노력은 하지만 오르지 않는 영어성적때문에 해결책을 못 찾고 걱정만 하고 있었어요.

 

어느날 4월 모의고사를 보고 빈칸문제를 다 틀려 좌절하고 있던 저는

한 학생신문을 보고 빈칸추론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유명한 인강이나 이런 학습프로그램은 많이 들어왔지만

체험후기를 보면서 저건 나의 이야기가 아니라는 생각으로 믿지 못하고

한 번도 이런 훈련을 해본적이 없어요.

 

 하지만 나의 절실함은 그런 생각을 무너뜨리고 처음으로 신청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훈련을 하면서 처음엔 과연 이런것으로 성적이 오를까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점점 저의 방식이 바뀌어지는 것을 볼 때 마다 놀라움이 컸습니다.

훈련을 많이 하지는 못했지만

마침내 이번 모의고사 성적을 90점대로 올리는 기적을 맛보게 해주었습니다.

 

이 훈련은 영어를 풀 때 감으로 맞추는 나의 방법을 많이 바꾸었습니다.

예전에는 막히면 몇 번 더 읽다가 결국 찍고 말았는데

지금은 나도 모르게 이해가 안되면 의미단위 읽기를 하고 있고

하나하나 해석하며 오역하기 보다는 지문을 분석하며 단서를 찾아가고

 답을 찾는 어메이징한 빈칸추론 훈련의 방법을 나도 모르게 사용하고 있어요.

단지 빈칸추론 영역이 아닌 모든 문제에서 말이죠^^ 

 

비록 아직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정답확률이 다른 회원들에 비해서는 낮지만

꾸준히 하며 향상되는 나의 성적을 기대해 봅니다. 

 

전혀 이 훈련을 하는데 시간과 돈을 들이는 것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분명 마법트레이닝인 이 빈칸추론 프로그램은

 저뿐만 아니라 빈칸추론 때문에 좌절하며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단비가 되어 줄꺼예요!!!!

 It's magic training!!!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