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빈칸추론독해는 정말 저의 구세주세요ㅠㅠㅠㅠ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서
왠만에서 후기같은거 잘 안쓰는데 이렇게 써요.

 

저에게 영어는 끈질기디 끈질긴 악연같은것이었어요.

초등학교때부터 몇 년을 했는데도 잘 되지가 않는 과목이었거든요.

문제집을 몇개를 풀고 단어를 매일 외워도 까먹고, 등급은 그대로일 뿐 도저히 변화가 보이지를 않았어요.

방법상의 문제인가 싶어서 학원이나 과외도 몇 번이나 바꿔보고, 유명하다는 인강도 들어보고 선생님께 조언도 요청해보고

이렇게 갖은 노력을 다해도 제자리 걸음이었어요.

 

그래도 노력이 어디안가겠지 하는 마음으로 포기하지않고 했는데,

뭐가 잘못이었는지 고3 올라와서는 등급이 더 미친듯이 죽죽 내려가서 급기야 5등급을 받는 것이었어요.

 

정말 미치겠더라구요.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는지도 모르고,

이제 수능까지 몇일안남은 고3인데, 내가 가고싶은 대학이 요구하는 등급은 저렇게 높은데

나는 이렇게 바닥을 기고있고. 마음은 조급하고 어떻게 해야되는지는 모르겠고.

이렇게 애먹이는 영어 때문에 모의고사 치고 눈이 붓도록 울기도 정말 많이 울었구요.

어디 하소연할때도 없어서 속도 많이 태웠어요......ㅠㅠㅠ (아진짜 그때만 생각하면 지금도 눈물날거같아요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우연찮게 신문을 넘기다가 한면을 가득채우는 빈칸추론(X)트레이닝이라는 글자를 보고 팍 삘 받아서 혹시나,

 하고 끌리는데로 스터디포스를 들어가봤어요.

 

제가 중학생때 스터디포스에서 하는 언어포스를 통해서 도움을 많이 받아서

국어만큼은 흔들리지않는 1등급을 가지고있었거든요.

그래서 왠지 스터디포스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는거에요.

 

그리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즉시 신청해서 하루하루 해나갔어요. 처음에는 무언가 체계적이다, 하는 느낌뿐

확신은 들지않아서 (또 워낙 제가 이때까지 열심히 했지만 성적이 오르지않는, 당하는 일이많아서bㅠㅠㅠ)

 

믿음 반 불안감 반으로 임했지만 하면 할수록 아, 이건 뭐가 될것같다 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때까지 리딩스킬이라는 명목하에 약간 야매식같은 방법을 가르쳐주던 인강이나 문제나 많이 풀리던 학원등과는

많이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냥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면서 요령만 익히라고 강요하는 학습법이 아닌, 과학을 토대로 차근차근 자연스럽게

실력을 발전시켜나간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조독해와 패러프래이징 등을 통해서 제시된 문장과 비슷한 문장이 뭔지, 또는 주제문장이 뭔지 등을 들으면서-

(노래와 함께 곁들여져서 퀴즈풀듯이 정말 재밌게 했던것같아요ㅋㅋㅋ)

중간중간에 EBS연계문제집을 푸느라 빼먹은 적도 있지만 정말 열심히 했어요.!!!!!!


그런데 진짜 6평에서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빈칸추론 풀면서 프로그램에서 하던대로 주제문장같은 문장을 찾고,

비슷한말을 다르게 표현한걸 차근차근 찾아가면서 ‘감’독해가 아닌 정말 ‘독해’다운 ‘독해’로 문제를 풀었어요.

 

그런데도 시간이 모잘라지않는게 신기할정도였어요. 어느새 저도 모르게 몸에 체화가 된걸까요? ㅠㅠㅠㅠ

엉엉 진짜 그렇게 매기고 보니까 5등급이나 받고 하던 영어꼴통이, 빈칸추론독해 빵점이 다반사였던 영어꼴통이,

제일 어렵다는 영역인 빈칸추론 독해를 다맞은거에요!!!

 

진짜 감격스러워서 난리가 났어요. 엄마랑 울고..,ㅠㅠㅠㅠ (듣기는 원래 다맞았었지만)

진짜진짜 점수가 나오지않던 독해점수를 획득하니 등급이 5등급에서 2등급까지 껑충한거있죠!!!!!!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하다는 말밖에 드릴말이없어요.

이제 제 영어공부에도 확신이 생겼어요. 남은 훈련 열심히하고, 1등급후기로 되돌아올게요.

영어가 잘 안된다고 힘들어하시는 분들!!!!

여러분들도 빈칸추론독해와 함께라면 저처럼 성적 확 올리실수있어요!!!ㅠㅠㅠ 포기하지 말구 힘내세요!!!!!! 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