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원래 4-5등급 이었음 ㅜㅜㅜㅜ
이거 하면서 레드테이프 많이 나와서 아 이걸 그만 해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었었는데 어제 시헙보고 나서 내가 받은 그점수를 보고 깜짝 놀랬어요

2등급 나왔따!!!!!!!
진짜 이 프로그램 개발자 만나서 홍삼진액을 쪽쪽 빨아드리게 해고 싶어요
사실 이걸하면서 낳아지는 느낌이안들어요

하지만 시험을 보거나 문제를 풀게된다면
문장을 다안봐도  문장이보이고
사실 문제이해안되도 아 답이 이거구나하고 필이옵니다

요번 시험 어렵다고 했지만 사실 .......
문제는 어려웠지만 전 답이 보이더라고욬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걸 경험하지 않겠지만 제 언래 4-5등급인 제가 산 증인입니다
30분 노는 셈치고 풀어보세요

사실 이시스템이 게임처럼 문제풀고 답다맞으면 퍼펙트가 뜨는게 신기해서 더 이 프로그램에
정붙일수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런거 안쓰는데
진짜 좋은대 말로 표현할수 없을 만큼 좋은데
모르는 친구들이 많아서 이글보고 열심히  빈칸추론해서 영어영역 1등급 맞았으면해서 이글 써봄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