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고2가 되는 학생입니다.

저는 모의고사를 풀때 영어가 항상 2등급이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를 풀어도 왠지 내가 이 문제를 푼건지

찍은건지 확신이 들지 않을 때가 많았었죠.

글을 읽어도 이해 하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이었구요...

문제를 풀고 맞은게 신기할 정도였어요.

 

이런 외국어 실력은 저에게 항상 좌절과 스트레스만을 안겨주었죠.

하지만 저는 저에게 부족한 것은 전체적인 외국어 실력일 뿐이다 라고 생각하기만 했었지

영어가 스트레스인 저는 항상 공부를 해도

언어나 수리영역을 공부하는 시간이 훨씬 많았습니다.

 

그렇게 영어공부를 피하면서 1학년이 지나

얼마나 허탈한 기분이 들었는지 모릅니다.

1년동안 다른 친구들은 많이 올랐을텐데 나는 뭔가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구요

 

그때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 여러가지를 찾던 중

제 눈에 띄게 된것은 스터디 포스 입니다.

스터디 포스를 처음 할 때는 지금껏 해오던 영어공부와 확다른 방법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게다가 마지막에 단어와 듣기를 따로 공부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때 암기한 영어단어가 기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그리고 듣기공부는 소홀히하기 마련인데 듣기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영어추론독해 44회차인 지금은 확실히 문제를 풀어도 정확한 느낌이 듭니다.

단어가 모르는 문장이 많아도 해석이 되고 이해가 됩니다.

그리고 항상 영어 문장 읽을때 줄을 치면서 읽던 습관도 없어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영어에 흥미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영어에 흥미가 생기다 보니 다른 문제집도 풀면서 공부하게 되고,

영어 단어도 전보다 잘 외워지는게 느껴집니다.

 

영어추론독해를 시작한 이후로 생각해보니 많은 것들이 달라졌더군요

아직 모의고사를 보지 않아서 성적이 향상되었는지 정확히 알수 없지만

고2 모의고사를 풀면 80점대가 나오던 성적이 이제는 90점대가 나오더군요!

 

항상 절망만을 안겨주던 영어가 이제는 희망이 보이려고 합니다.

영어추론독해 정말 감사합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