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포스 훈련을 하기 위해 스터디포스 사이트에 접속하면서,

 7월 14일에 기존에 존재했던 듣기 훈련을 방불케하는

리스닝훈련이 등장한다는 것을 보았다.

 

나는 영어듣기는 무조건 많이,

자주 들으면 된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었던 터라,

별 관심없이 지나쳤다.

 

 또 그 다음날,

언어포스 훈련을 위해 접속하면서,

단지 영어듣기 리스닝훈련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무료체험을 해 보았다.

 

 무료체험을 하고 난 후,

 이때까지 존재했던 나의 신념은 깨지고 말았다.

 

나는 이 리스닝훈련이 기존에 존재했던 모든 영어듣기 훈련과는 차원이 다른 것이며,

우리의 심리적 상태와 사고, 두뇌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수험생의 영어듣기 훈련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 리스닝훈련은 오로지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정답을 맞추기 위해 문제풀이에 기반한 사고를 습관화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사용하는 원주민의 연음 발음,

의미 단위의 청취 등의 완벽한 듣기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었다.

 

 또한, ebs 교재가 수능의 필수 연계 교재가 된 후,

대수능 외국어 시험의 영어듣기 17문제 중

거의 대부분이 ebs교재를 바탕으로 출제된다는 것이 공개되었지만,

 

이 리스닝훈련 프로그램은 그것과 상관없이 두뇌 속 영어인식의 체화,

완벽한 청취를 위한 기반 등을 마련해주고 순수한 100% 실력을 쌓아주기 때문에

영어듣기시험에도 자신감을 쌓아줄 것이다.
 

 이러한 영어듣기 리스닝훈련 프로그램이 개발된 것에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끼며

이 프로그램을 토대로 11월8일 영어듣기 시험에 만점을 쟁취할 것을 다짐한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