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국어 80~85정도 나오는 아이입니다 ^^

저가 원래 이것을 하기전에는 진짜 영어와 국어실력이 조금씩 공부를 안하다보니;;

떨어지더라고요 이것을 보고계시던 어머니께서 저보고 이것을 한번해보라면서 추천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이것을 한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어머니께서 국어가 잘잡혀있지않다고 영어도 잘되지 않는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이것을 해보니까 어머니의 말씀이 옳은것을 깨닳았습니다. 

하고나니 잘되지않았던 영어 문제풀기와 국어 문제풀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원래 저는 책을 읽는 속도가 느려서 많이 고생하였는데

훈련을 약30회 받고나서 시험을 쳐보니 확실히 차이를 알수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훈련이 없었으면 어떻게 되었을지 고민이 많이되기도 하지만

일단은 알아서 하고있으니 기뻣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하고 더욱더 성실하게하여서

제 국어실력을 늘리고 싶습니다.

 

 제가 처음하시는분께 말씀드립니다

처음할때는 지겹고 짜증나고 다른페이지로 돌려서 딴짓하고싶습니다

(페이지는 못옮기게 철저하지만요 ㅎ)

그러나 그런의욕을 참고 잘견뎌내어 열심히 하면은 국어만은 자신있게 됩니다. 


저보다 원래성적이 나빳던분들은 보고는

아.. 제는 그레도 저정도 나왔으니까 이런말을 하는거겠지

라고 말씀하신다면 잘못된 생각이십니다.

 기초 성적은 차이가 나도 상관이 전혀 없습니다.

 

50~60이든 60~70이든 70~80이는 똑같이 열심히만하면

90~100점은 그림의 떡이 아닌 진짜떡이 되고는 합니다 

제말을 듣고 이제시작할려는 분들은 희망을 가지고 하시길 ^^

 

훈련도 열심히 하면 포인트도 쌓이고 쌓인포인트로 여러가지들도 할수있습니다

한마디로 공부도하고 포인트로 얻고싶은것도 얻을수 있는1석2조리고 할수있는거죠 ㅎㅎ

 그리고 성실하게 하시면 성실도 포인트도 계속 쌓이니까 너무 안쌓인다고 실망하지마세요ㅠㅠ

저도 처음에 너무안쌓여서 짜증이 많이났었는데 계속하다보면 의외로 많이쌓여효 ㅎㅎㅎ 그럼 저는이만!!


중등독해포스 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