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듣기 훈련프로그램 ..동생이 어디서 정보를 얻어와서 저보고 하라더군요..
제동생은 저와다르게 항상 영어 듣기 어떤걸 풀던 만점을 받고 항상 듣기할땐 기세등등한데
저는 리스닝으로 점수 다까먹고.. 3,4개정도틀릴때도있고 다맞을때도 있고 항상 불안불안해서요..
남들하는식으로 그냥 듣기 모의고사풀고 틀린거 2~3번 다시듣고 체크하고 모르는 단어 외우고 그냥 이런식으로만하니 당연히 점수는 요지부동...ㅠㅠ



그러나.. 이 리스닝포스를 하고나니 자신감이 엄청 붙고있습니다!!
처음엔 무슨게임인줄알았어요 ㅋㅋ 막 그림맞추고 발음 따라하고 ㅋㅋ그림도 너무 아기자기해서 ㅋㅋㅋ 방꾸미기?고것도 너무 재밌었구요 ㅋㅋㅋ

그러나..딱 듣기에 들어가는 순간저는 멘붕..ㅋㅋㅋ 무척이나 체계적으로 되있더군요.. 부분별로 잘라서 발음연습하고 다시듣고 스크립트로도 부분으로해서 연습하고..

문제가 나오면 맞추겠는데.. 문제를 맞추는게 먼저가아니고 그 스크립트를 먼저 연습하고 나중에 연습한걸 기억하면서 다시들으며 문제푸는게 저에게는 낯설었지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ㅋㅋ(여태 제가 헛듣기공부를 한걸 아주 잘 느꼈습니다ㅠ)
학부모님들 선생님들 학생들이 추천하는이유 칭찬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저도 꼭 성공하렵니다!!
지금 듣기를 하면 항상 두려움만 앞서고있지만 이 리스닝포스를 시작으로
저는 그 두려움 타파해보렵니다! 저와 같은고민을 가진 다른 학생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