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고3 수험생입니다.
후기쓰는건처음이네요^^;
스터디포스가입후 저는 언어포스12를신청해서 수강중이였습니다.
저는 외국어영역 듣기때문에 여전히 고민중이였지만,그런데 7월14일 리스닝포스가 나온다는사실에 처음에는 그다지 관심을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언어포스12를 수강하던중 느꼈던 그 효율성과 실용성을 리스닝포스를 통해 다시한번 느낄수있게 되었습니다.리스닝포스를체험하며 언어는 의미단위로 끊어읽는것에 대해서 별로 의문을 가지지않았습니다. 그러나 영어듣기를 끊어듣는다는것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여지껏 영어듣기학습은 그냥 무작위로 많이듣고 EBS연계듣기만 계속반복적으로 하면된다는 생각이 머릿속에있었던저는, 그렇게 영어듣기학습을해서는안된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영어듣기또한 이렇게 체계적으로 학습을해야 효율성이있고 단기간에 많은 점수를 획득하고 자신이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수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대학입학전형에서 영어면접을 준비해야하기때문에 대입준비를해야할지 걱정이였습니다. 그런데 리스닝포스를 체험하는순간 영어면접에 필요한 발음교정 또는 정확한 읽는법을 리스닝포스를 통해 체험할수있다는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평상시에 영어듣기를할때 그냥 몇몇단어를 통해 문제를 풀곤했었는데,
그렇게해서는 정확한 영어듣기를 할수없었고 , 발음또한 정확히 듣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리스닝포스의 끊어듣기훈련은 집중력을 최상으로 유지해주며 발음또한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서 정확히 듣게 해주었습니다.
리스닝포스를통해 발음 듣기 그리고 영어회화마저도 배울수있다는점에 정말 감동하였습니다!!
스터디포스는 정말 공부를포기하고싶었던순간에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주는거같습니다.
리스닝포스와언어포스12를 정말열심히해서 공부를 못하는학생도 할수있다는것을 보여주고싶습니다.
다시한번더 진심으로 스터디포스에게 감사하다는말씀을 전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