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어 듣기에서 늘 한두개가 틀리던 죄수생입니다.

동생의 막가파 추천으로 이렇게 여기에 오게됬어요.
사촌언니한테 먼저 추천한거같던데 친누나두고 사촌누나 먼저챙겼다니 ㅋㅋㅋㅋㅋ
순간 이놈이!! 할 뻔 했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안되는 부분이 영어였습니다.
신나게 틀리는 영어죠.

심지어 쉬웠다던 작년 수능에서도 듣기 두개 틀리고 작렬하게 학교를 낮춰서 썼던 기억하면
요즘 모의고사 볼때는 손발이 떨리더라고요.

학원을 많이 다녀봤지만 결과는 늘 비슷했습니다.
의외로 들이는 시간에 비해 성적이 안오르는게 듣기더라고요.


무조건 듣는다고 되는것도 아니였고
스크립트보고서 달달 외운다고 똑같은 지문 나오는것도 아니였죠.

여태까지 듣기는 들리는 성우들의 억양과 몇몇 단어,문장 짜집기해서 풀었습니다.
수능영어는 뭐 딴게 중요한게 아니라 걍 답만 맞추면 되는거잖아요.


그러니까 회화학원 따로 문법학원 따로 다 따로따로 다니는거 아니겠어요?
근데 다 필요없이 걍 이거 들으면 될거같아요.

따라읽으면서 제 뭐같은 발음도 조금씩 교정해야겠네요 ㅠㅠ
요즘 애들 욀케 영어 잘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원어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미드보면서 듣기향상시키겠다고 했는데 그래봤자 들리는것만 들리고
안들리는건 안들리더라고요. 저는 강세에 무지 약해서 ^^;;
서울촌년 + 사투리를 듣게되는건 대중매체를 통해서이기 떄문에
억양에 심하게 약합니다................사투리도 잘 구별 못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원어민도 이러는데 영어라고 뭐 되겠습니까 했는데
그래도 한가닥 희망이 보이네요.

주신거 잘 듣고 설대 가겠습니다 !!
나중에 붙은 뒤 화환이나 하나 쏠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사항 ㅋㅋㅋㅋㅋ



수능전에 개설해 주신거 감사합니다 ~ ^^*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