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프로그램을 딱끝나고 나서
아 영어듣기 17개 치는 년에 태어나서 아쉽다......
라는 생각이 문뜩 들었다 (물론 재수는 생각도 안한다 ㅋㅋ)


진짜 지금 비록 영어듣기 완전치 못하지만 17개에서도 완전하지 않지만
영어듣기 비중이 늘어난 2014수능 정말 치고 싶어졌다....


항상 학교갈때 위험을 무릅쓰고 영어듣기를 해왔지만
성적이 항상 제자리였던 나로써는 정말 왜 이게 이제 나왔는지에대한
스터디포스에 원망도 생겼다.


일단 이 리스닝 포스의 특징은 내가 언어포스를 할때 느껴왔던거와 같이
이게 공부를 하고있는건지 놀이를 하는건지는 할때는 모르지만
지문을 읽으면 뭐지 읽힌다 읽혀 하는것처럼 진짜 도움이 되었구나!!
실전에 되서야 알게되는 그런 특징이 있는것 같다.


stage1 진짜 단어 연습과 연음 내가 듣기를 못하는 이유가 여기였구나 하다가
stage2 .내가 들을때 너무 속으로 해석을 하려했던게 못했던 진짜구나 하다가
stage3.또 내가 너무 문장자체에 비중을두고 읽었구나 하다가
stage4.뭐야 언어포스덕에 비문학은 끊고 읽으면서 영어듣기는 의미단위로 안 들어서
못했구나 ......


이 뭐야 전부 내가 안되는 그런 속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프로그램
내가 왜 듣기를 못했는지 무릎을 탁 치게 하는 프로그램....
아 또 말하지만 왜 이제 만들었어요 ㅡㅡ
진짜 듣기때문에 고민하는 현수생 또는 2014 2015 그 후로 수능을
아니 teps 뭐 등등 수능 듣기만 하는게아니라
듣는 습관 듣는 뇌자체를 바꿔주기때문에 이건뭐 누구나에게 추천하고 싶다.


여러분들~~ 앞뒤 차 빵빵하는 등 하교길에 귀에 꼽고 영어듣기 하지마시고
하루에 딱 30분 투자 리스닝 포스 투자하셔서 꼭 듣기 만점 받으시길 바랄게요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