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고3입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저는 3,4,5를 오르락 내리락 하는 학생입니다.

포스를 만나기 전까지는 시간도 부족해 모의고사를 보기만하면 거의 8문제 가량을 내리 찍곤했죠.

한 번호로.

 

후기를 보면 5등급에서 1등급으로 갔다 상위권인데 90대 초반에서 90대 후반으로 갔다 등등

다양한 의견들이 있는데요...

의외로 저 같이 시간도 모자른데 내가 앞에 푼 문제에도 확실한 자신감이 없다,

해서 점수는 늘 그 자리고 등급은 시험 난이도에 따라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런 분들이 지금 이걸 신청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드신다면 한번쯤은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한 번호로 내리 찍는 일이 많이 생기다보니 시간단축에 자꾸만 신경이 쓰이는건 어쩔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저는 저의 오빠에게 이러한 고충을 이야기했고

오빠가 저에게 권한 것이 바로 스터디 포스였습니다. 


 

처음 끊어읽기 연습을 하고 음독을 없애는 훈련이 저에게는 신세계였습니다.

항상 속으로 느리게 음독을 하며 이야기 책을 읽듯이 하던 저에게는 아 이게 문제 였구나하는

계기를 주기도 했고,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만들었으니까요.

그러나 평소 문제 맞추기에만 급급하던 저는 그 버릇을 초장에 완전히 버리지 못하고 포스에 나오는

수능기출 문제 또한 시간에 쫓기며 문제만 풀었습니다.

그러니 가끔은 G over(지나치게 빨리 푸는 것)라는 기록이 나와 훈련에서까지 습관을 버리지 못한 제 자신이 밉기도 했죠.


 

흠...저는 지금까지 약 85 회의 훈련을 했습니다.

물론 게을러지고 소홀해질 때도 분명 있었습니다. 한 번에 우다다다한 적도 조금 있고요...ㅜㅜ

그러나 불과 3월만해도 9개를 한 번호로 내리찍던 저,

지금은 단 한 문제도 시간때문에 찍는 일은 없습니다.

물론 그 전부가 포스 덕이라고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포스가 그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성적이 약 20점 가량 올랐죠.?)

 


특히 4,5등급의 고3수험생분들, 성적이 향상될 것이라는 믿음과 꾸준히 하겠다는 의지만 가져오세요!

그럼 됩니다.^^(우선 시간단축에 꿀맛을 보게 되실겁니다 ㅋㅋㅋ)


100회까지 하여 보다 더 성장되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칩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