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예비중학생, 초등학생 6학년 김민아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스터디 포스가 뭔지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오빠가 과외를 하면서 선생님이 오빠에게 하라고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오빠는 하게 되었고 

엄마가 저에게도 해보라고 권하셨습니다.

 

저는 처음에 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시간에 놀고 싶었거든요 ㅎ

그런데 효과는 생각보다 뛰어났습니다.

정말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이말이 거짓말 처럼 다가갈지 모르겠지만,

아닙니다.

저도 처음엔 이런건 다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틀렸어요.

중등 독해포스는 처음에 공이 나옵니다.

그리고 머리를 고정한체 눈은 움직이라고 하였지요,

저는 처음에 그게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런데 그뒤에 여러가지 활동들은 좀 힘들어서 하기도 싫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은 집중해서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제 실력을 알았어요.

숫자들과 글자들은 빠르게 지나다니고 제 두뇌는 그 글자들을 따라가지 못했어요.

맞추는 문제가 정말 3문제가 안됐을때 저는 충격 받았어요

제가 그정도로 못할줄은 몰랐거든요, 그래서 집중해서 하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집중력도 높아지고 정답개수가 차츰 올라가서 히든스테이지가 나오고 레벨업을 하니까 기분도 좋아 졌고,

실력도 좋아졌어요.

그러니까 일석이조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시험을 볼때 긴장을 많이 해서

시간안에 문제를 다 못풀어서 그냥 대충 찍어서 내면

결과가 좋지 않았어요.

그런데 기적이 일어났어요.

시간이 20분씩 남아서 할게 없는거에요.

 

 그래서 생각해 보았어요.

공부를 열심히 하긴 했지만 지금까지는 그렇게 빨리 끝난적은 없었어요


그래서 생각을 해보니까 스터디 포스가 생각이 났어요.

중문읽기와 단문 읽기 그리고 문장을 이해하고 여러가지 활동을 하니까

저도 모르게 그런 습관이 베어버린것 같아요.

문장을 끊어서 읽고 앞뒤문장을 이해하고 문제를 정확하게 읽고 푸니까

 틀리는 문제도 실수하는 문제도 줄었구요.

 

그래서 저는 시험점수가 확 올랐어요.

창피하지만 저는 평균이 82점으로 확 떨어 졌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92점으로 올랐지요.

10점이나 올랐어요

 

그렇게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저는 제자신이 너무너무 자랑스러웠어요.

스터디 포스는 한가지만 집중적으로 해서 지루하게 만들지 않아요

여러가지 활동을 하면서 집중력도 길러주고

글읽는것을 좀더 쉽고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읽을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 인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아서 그게 아쉬워요.

지금 할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망설이지말고 하셨으면 좋겠어요

스터디 포스 강력 추천 합니다. ~^^

스터디 포스 화이팅~^^ 학생여러분 화이팅!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