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언어포스를 하게 된게 3월달 말 이였군요 ..

12월달 부터 3월 모의고사 까지 언어의기술 보고

기출문제집 1권 풀고 온 인강 보고 노력을 다해도..

3월 모의고사 점수는 48점 ...

정말 좌절했고 ...

난 해도 안되는가 하면서 정말 힘들어했습니다...

 

친구가 잠시 머뭇 거리 더니 .. 저한테 하는말..

"흠 ... 이 거 비밀인데 .. 진짜 아무 한테도 말하지마리.. 오늘 집에 가서 "스터디포스" 쳐봐 "

이렇게 말해 주길래 그냥 재미 삼아 들어왔습니다 ..

하지만 .. 저의 결정적인 독해력 단점을 알게 됬습니다 ..

그거슨 .. 의미단위 읽기 .. 보자 마자 .. 아 맞다 !! 이거다 !! 하는 생각과 확신을 차서

무료체험 2번 만에 바로 결제를 하고 3월말 부터 언어포스 12 를 시작 했습니다..

 

4월 모의고사 칠때가 8번째 훈련 이였을겁니다 ..

솔직히 얼마 안 했으니까 별로 기대 하지 않았어요 ..

그런데 시험 다 치고 보니까 66점 ......;;;

무려 18점이나 올랐습니다 ..

 

고작 66점 가지고 그래 하시는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말씀 드리는거지만 ..

지금 고 1 부터 고 3 현시점까지 저는 언어영역 60점을 넘긴적인 한번도 없었습니다 ...

그런저에게 66점이 정말 기적과도 같은 점수 였죠 ..

그러고 나서 전 언어포스12 거의 하루에 한번씩 꾸준히 했습니다..

 

그리고 5월 모의고사 ... 오늘 입니다..

드디어 .. 드디어 터졌습니다 ...

 

언어영역 문제 풀때 맨날 20문제는 못풀고 앞에 풀었던 문제들은 또 뜰리고 .. 그러던 제가 ...

오늘 시험 종료 10분전에 모든 문제를 다 풀어 냈습니다 ...

너무 빨리 풀어서 .. 제대로 풀었나 의문이 들었지만 ...

속으로 그냥 ' 75점은 나오겠지 ' 했는데 .. 쌤이 답지를 나눠주고 매기는데 ...

 

틀린게 4~5개 밖에 없었습니다 ..

제가 잘못 매긴줄 알고 다시 매겼더니 .. 틀림없는 90점 ...

전 지금 이 글은 쓰는 순간도 소름이 돋고 과연 이게 내 점수가

맞나 할정도로 의아하고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

제가 점수를 매길때 옆에서 보던 친구들의 표정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

고작 1달 반만에 42점이나 오르다니 ..

 

정말 언어포스 만들어 주시분들께 감사합니다 ..

혹시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바로 시작 하세요..

2년 반동안 그래 죽어라 해도 60점을 못 넘던 제가 2달 좀 하고 90점이 됬다는건

여러분도 할수 있다는 증거 입니다 ..

지금 당장 시작 하세요 ..!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