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포스12 내언어점수에 신화의 주역

저는 원래 언어를 너무 못해 스트레스 받던 고2 수험생입니다.
저는 언어점수를 올리기 위해 인강도 들어보고 좋다는 문제집도 다 풀어봤습니다.
하지만 언어점수는 바닥을 기었고 제 스트레스는 극에 달해 언어를 포기할 지경까지 갔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으로 언어공부방법을 검색하던 중 언어포스12를 알게 되었고,
다른 언어공부하는 것들과는 다르게 뇌를 자극한다는 점에 호기심이 생겨
반신반의로 무료수강을 해보았습니다.

무료수강을 하고나서 저는 이런 방법으로도 언어성적을 올릴 수 있구나 라고 생각하고
바로 수강을 신청했습니다.
그뒤부터 하루하루 꼬박꼬박 수강하여 어느덧 2개월이 되었습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하다 보니 저도모르는 사이에 나의 언어실력은 몰라보게 향상돼 있었고
그걸 독해를 하면서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3개월이 되었고 학교에서 모의고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는 애들이 펜을 떨어뜨린다던지, 재채기를 하면 집중이 흐트러지곤 했는데
이번엔 그런 소리는 전여 느끼지 못한 채 문제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시간을 보지 않고 다 풀고 마킹을 한 뒤 시계를 보니 15분이 남아 있었습니다.
나는 너무 신기하여 처음부터 풀었던 문제를 다시 보았고
다보고도 2분정도가 남아 헐레벌떡 마킹을 하는 아이들을 보며 3개월 전 저의 모습을 떠올렸습니다.

저는 점수는 많이 오르지 않아도 시간이 남는다는 자체로 만족을 느끼며
점수가 안 나와도 실망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고 채점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엇인가 제가 어법문제 하나를 제외하고
모든 언어영역 문제를 다 맞혀 버린 것입니다.
저는 너무도 놀래서 2번더 채점을 다시 했고 결과는 98점 이었습니다.
내 인생에 가장 고득점이었습니다. 난 너무나도 감동하여 집에 가서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뒤로 모의고사를 두차례나 더보았지만 내 점수는 떨어지지 않고 계속 1등급 유지했습니다.

지금 이번에 볼 3월 모의고사도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ㅋ
저는 지금 언어포스12를 신청할까 말까 고민하는 친구분들에게 꼭 수강하기를 바랍니다.
특히 시간이 부족하다 던지 의미파학이 잘 안 되는 친구에게는 강추하고 싶습니다.
정말 언어포스12를 수강하고 몰라보게 달라진 언어실력을 보고 기쁨에 눈물을 흘릴것입니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