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내가 하던 듣기 연습은 그냥 듣고 매일 하루하루 문제 풀고 틀린거 다시 듣고 해석본 보고 해석하고 다시 맞추면 그걸로 끝이었다.

 

그런데 어느날 스터디 포스에 리스닝 포스에서 무료체험을 하고나서는 내가 평소에 연습하던 영어듣기 방법이 약간은 잘못된 공부 방식이라는것을 느꼈다.

 

무조건 많이 듣고, 많이 보고 ,많이 풀고 그런다고 영어듣기 실력이 느는것은 아니었던 것이다.

모의고사영어듣기를 할때도 다맞는날이 있는가 하면 또 어느날은 최악의 점수를 받기도 했다.

한마디로 성적이 들쑥날쑥 이었다.

그런데는 다 이유가 있었다. 이런식으로 하니 점수가 안나올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오늘 리스닝 포스를 무료체험을 하고 나서 바로 무료 결제를 신청했다. 앞으로 수능이 백일 정도 남았지만 남은 날동안 열심히 리스닝 포스를 한다는 마음으로 수능때의 외국어 영역의 영어듣기는 백점 맞기를 기원한다.

 

단지 내 성적을 위해서가 아니라 내 잘못된 공부방식을 올바르게 고치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알려주면 좋은 정보이고 함께 공부해서 성적을 올린다면 서로에게 좋을 것이다.

 

리스닝 포스 화이팅!

 

저에게 이런 좋은 정보와 공부방법을 제공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험생인 저로써는 조금이나마 듣기에 대한 부담감을 덜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리스닝 포스 대박 나세요 ~><

 

 

=========================================================================================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고,

성적향상의 지름길, 훈련공부법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으며,

훈련 무료체험과 독해력진단테스트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