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학년때부터 국어에서 1등급을 받은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공부를 해도 오르지 않고

공부를 안해도 성적이 떨어지지 않으니

 국어는 거의 반포기상태나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던 중 저희 과외선생님께서 언어포스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인터넷에 검색해보거나 후기를 보는데

전부 좋은 말만 있어서 믿지않았습니다.

 

그런데 무료체험을 해보니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4월 모의고사에서

저는 성적이 오르지는 않았지만 비문학을 전부 다 맞았습니다.

채점을 하고서는

이게 언어포스 때문인지 아니면 단순히 운인지 잘 몰랐습니다.

 

이번 6월 모의고사,

 저는 3등급에서 바로 1등급으로 오르는 성적 급!상!승!을 했습니다.

틀린 2문제도 한문제는 실수였고 한문제는 고전시가였습니다.

 

 저는 언어포스가 확실히 저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어디가 어떻게 좋고 어디가 어디에 도움이 된다는 등

자세히 설명하지는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했던 훈련들이

 저도 모르게 저의 습관을 고쳐주었습니다.

입으로 읽던 습관도 어느순간 사라졌고

이제는 대충 읽어도 어디에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 기억납니다.

 

 언어포스는 정말로 꾸준히 하면 도움이 됩니다.

 훈련을 하다보면 전날 한 훈련이

다음날 훈련에 도움이 되는 것을 느끼게됩니다.

 

오늘 45번째 훈련인데

 끝까지 다 하면 제 실력이 어디까지 올라있을지 궁금합니다.

언어포스 만들어주신분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가 1등급도 찍었네요.

언어포스 짱짱!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