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중등 독해 포스를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했는데 이에 대한 성과는 매우 대단했다.


국어 성적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영어 토플 점수에도 영향이 미쳤다.

원래는 토플 reading 부문에서 14개중 9개 정도를 맞혔는데

이제는 14개중 11개, 12개 정도를 맞힌다.


또 내 듣기 능력도 향상시켜주었다.


언어포스에서 가장 영향이 미쳤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바로 네 번째 부분인 

문장을 끊고 끊으면서 지문을 읽는 것이었다. 

이 부분은 정말 성과가 대단했던것 같았다.


또 영향이 미쳣다고 생각한 부분은 세 번째 부분이 의미 단위 기억 훈련이다.

이 훈련을 통해 나는 왠지 알 듯 모를 듯하게 영어 문장들과 영어 단어들을 더욱 외우기 쉬워졌다. 

이는 첫 번째 부분인 것도 영향을 끼친 것 같다.


나는 아직 까지 훈련을 18번 밖에 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제까지 한 것도 성과가 대단하니 100번째 까지 훈련을 하면 매우 대단할 것 같다.


이는 내 영어 점수 뿐 만 아니라 수학 점수도 업그레이드 시켜주었고

모든 부문 즉,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기.가, 체육, 음악 등에게 영향도 주었다.

이는 역시 4번째 훈련이었던 문장에서 끊어 읽는 부분 덕분이었다.


이 훈련 덕분에 모든 과목들에서 암기해야 할 부분을 쉽게 잘 암기할 수 있어졌고, 

문제들도 빨리 보고 빨리 이해 할 수 있었고, 

본문들을 읽는데도 다시 읽거나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도 않았다.

이는 나의 커다란 성과이다.


중등독해포스 훈련을 하기 전에는 본문 읽을때도 힘을 많이 들였으며 

문제를 잘 모르겠으면 계속 반복해서 읽고 집중력 떨어지고 암기도 잘 안되었는데 

중등독해포스 훈련을 통해 이러한 단점들이 거의 사라진것 같다.


100번째의 훈련이 다가오면 나는 얼마나 잘할지 기대가 된다.


그리고 마지막에 하는 독해력 진단 테스트는 재미있기도 하면서 너무 좋다.

이 테스트를 통해 내가 공부한 것을 다시 복습할 수 있는 계기도 되었고,

문장들도 쉽게 내 머릿속에 들어왔고 확실한 내 공부 성과를 볼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이 중등독해포스를 강력하게 모든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스터디포스 언어과학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체험후기를 보실 수 있으며

독해력진단테스트 훈련 무료체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터디포스
: